본문 바로가기

복지 교육_세미나

제2기 마케팅 및 홍보 전략과정 -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수행기관 종사자

반응형

제2기 마케팅 및 홍보 전략과정 -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수행기관 종사자


출처 : [한국자활연수원] 제2기 마케팅 및 홍보전략과정


과 정 명

2기 마케팅 및 홍보 전략과정

교육대상

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수행기관 종사자

교육일정

2015. 10. 19.() ~ 10. 21.()

교육장소

한국자활연수원 교육관

교육정원

30

교육시간

3/ 16시간

입교시간

교육 첫날 1330분까지

교육형태

집합교육 합숙교육

교육 입교 당일 해당교육장으로 바로 오셔서 등록하신 후 교육운영자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.

입교시간을 지켜주세요., 입교 시 프로그램이 바로 진행됩니다.


과목명

구성

시간

교육내용

교육담당(소속)

마케팅 및 홍보 전략과정

마케팅 철학과 전략

2

진정성 마케팅

- 시장이 변하고 있다.

안병민 대표

(열린비즈랩)

2

서번트 세일즈맨십

- 고객의 영혼을 감동시켜라

안병민 대표

(열린비즈랩)

3

STP와 차별화 전략

- 쪼개고 겨누고 자리매김하라

안병민 대표

(열린비즈랩)

홍보실행 전략

5

홍보자료 작성의 실제와 공유

김종원 연구원

(푸른복지사무소)

사회적 경제

3

사회적 경제로 보는 시니어 산업의 동향

옥세진 센터장

(강동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)

행정

1

등록 및 교육안내

평가 및 수료

이유라 주임

(한국자활연수원)

합계

16

 

 


구분

1일차

2일차

3일차

10. 19. ()

10. 20. ()

10. 21. ()

1

09:00~09:50

 

STP와 차별화 전략

쪼개고 겨누고 자리매김 하라

(안병민 대표)

사회적 경제로 보는 시니어 산업의 동향

(옥세진 센터장)

2

10:00~10:50

3

11:00~11:50

4

12:00~13:00

점심시간

평가 및 수료

 

5

13:00~13:50

홍보자료 작성의 실제와 공유

(김종원 연구원)

등록 및 교육 안내

6

14:00~14:50

진정성 마케팅

시장이 변하고 있다

(안병민 대표)

7

15:00~15:50

8

16:00~16:50

서번트 세일즈맨십

고객의 영혼을 감동시켜라

(안병민 대표)

9

17:00~17:50

10

18:00~

저녁시간

저녁시간

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