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2기 마케팅 및 홍보 전략과정 -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수행기관 종사자
출처 : [한국자활연수원] 제2기 마케팅 및 홍보전략과정
과 정 명 | 제2기 마케팅 및 홍보 전략과정 | ||
교육대상 |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수행기관 종사자 | ||
교육일정 | 2015. 10. 19.(월) ~ 10. 21.(수) | 교육장소 | 한국자활연수원 교육관 |
교육정원 | 30명 | ||
교육시간 | 3일 / 16시간 | 입교시간 | 교육 첫날 13시 30분까지 |
교육형태 | ◦ 집합교육 ◦ 합숙교육 | ||
※ 교육 입교 당일 해당교육장으로 바로 오셔서 등록하신 후 교육운영자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. ※ 입교시간을 지켜주세요., 입교 시 프로그램이 바로 진행됩니다. |
과목명 | 구성 | 시간 | 교육내용 | 교육담당(소속) |
마케팅 및 홍보 전략과정 | 마케팅 철학과 전략 | 2 | ∙ 진정성 마케팅 - 시장이 변하고 있다. | 안병민 대표 (열린비즈랩) |
2 | ∙ 서번트 세일즈맨십 - 고객의 영혼을 감동시켜라 | 안병민 대표 (열린비즈랩) | ||
3 | ∙ STP와 차별화 전략 - 쪼개고 겨누고 자리매김하라 | 안병민 대표 (열린비즈랩) | ||
홍보실행 전략 | 5 | ∙ 홍보자료 작성의 실제와 공유 | 김종원 연구원 (푸른복지사무소) | |
사회적 경제 | 3 | ∙ 사회적 경제로 보는 시니어 산업의 동향 | 옥세진 센터장 (강동구 사회적경제지원센터) | |
행정 | 1 | ∙ 등록 및 교육안내 ∙ 평가 및 수료 | 이유라 주임 (한국자활연수원) | |
합계 | 16 |
|
|
구분 | 1일차 | 2일차 | 3일차 | |
10. 19. (월) | 10. 20. (화) | 10. 21. (수) | ||
1 | 09:00~09:50 |
| STP와 차별화 전략 쪼개고 겨누고 자리매김 하라 (안병민 대표) | 사회적 경제로 보는 시니어 산업의 동향 (옥세진 센터장) |
2 | 10:00~10:50 | |||
3 | 11:00~11:50 | |||
4 | 12:00~13:00 | 점심시간 | 평가 및 수료 | |
| ||||
5 | 13:00~13:50 | 홍보자료 작성의 실제와 공유 (김종원 연구원) | ||
등록 및 교육 안내 | ||||
6 | 14:00~14:50 | 진정성 마케팅 시장이 변하고 있다 (안병민 대표) | ||
7 | 15:00~15:50 | |||
8 | 16:00~16:50 | 서번트 세일즈맨십 고객의 영혼을 감동시켜라 (안병민 대표) | ||
9 | 17:00~17:50 | |||
10 | 18:00~ | 저녁시간 | 저녁시간 |
'복지 교육_세미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하트하트재단] 문화복지를 통한 발달장애인의 사회통합 방안모색 (0) | 2015.10.16 |
---|---|
2015, 남북하나재단 가을학술세미나 참가 안내_시선(북한이탈주민을 바라보는 여섯 가지 눈동자) (0) | 2015.10.11 |
[엔젤스헤이븐] 2015년 10월 활동보조인 양성교육 안내 (0) | 2015.10.08 |
2015년도 복지아카데미 6차 추가접수 안내_강원랜드복지재단 (0) | 2015.09.27 |
이화여자대학교 여성 특화형 사회적경제 MBA 시범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(0) | 2015.09.26 |